머리카락 빨리 기르는 법? 머리 빨리 기르는 5가지 꿀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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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용실을 다녀온 후, 손질된 머리가 생각보다 기장이 짧아서 후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이 경우엔 머리카락을 빨리 길러, 이전의 길었던 머리로 다시 돌아가고 싶은 생각이 들기 마련인데요.

그러므로 오늘은, 머리카락 빨리 기르는 법이라 할 수 있는 머리 빨리 기르는 꿀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이 글은 2024년 03월 21일에 작성된 글입니다.

머리카락 빨리 기르는 법 (꿀팁)

머리카락을 빨리 기르는 방법을 통해, 하루 만에 몇 cm씩 머리카락이 자라는 경험을 하기는 어렵습니다.

하지만, 오늘 소개해 드릴 방법(꿀팁)을 수시로 실천하다 보면, 머리카락이 빨리 길어진다는 느낌은 받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.

다양한 방법 중 5가지 정도의 방법을 이어지는 내용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1. 충분한 수면 취하기

우리의 몸은 자면서 세포를 복구하고 재생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.

그러므로, 머리카락을 빨리 기르기 위해서는 충분한 자는 건 필수라고 생각됩니다.

더하여, 머리카락이 빠르게 자란다고 알려진 밤 10시부터 다음 날 오전 3시에는 꼭 잠에 드는 걸 추천합니다.

침대에서 자는 사진

2. 두피 마사지 하기

두피 마사지는 두피의 혈액 순환을 돕기 때문에, 머리카락이 잘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.

더하여, 꾸준하게 두피 마사지를 한다면, 탈모를 방지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3. 밤에 머리 감기

낮 동안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지 않고 잠에 들면, 두피에 안 좋은 영향을 미쳐 머리카락이 자라는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.

그러므로, 머리카락을 빨리 기르는 게 목적이라면, 밤에 머리를 감아 쌓인 노폐물을 제거한 뒤 잠에 드는 걸 권장합니다.

4. 스트레스 관리하기

스트레스는 호르몬 불균형을 유발하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자라는 속도를 늦출 수 있으며,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는다면, 흰머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그러므로, 이미 알려진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통해,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게 중요합니다.

5. 충분한 단백질 섭취

머리카락은 대부분이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으므로, 건강한 머리카락을 빨리 기르기 위해 가장 중요한 영양소는 단백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그러므로 머리카락을 빨리 기르는 게 목적이라면, 콩, 닭가슴살, 달걀 등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통해,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는 걸 권장합니다.

달걀 사진

위 5가지 방법을 수시로 실천하여, 머리카락을 빨리 기를 수 있길 바랍니다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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